신영건설이 대구 중구에 분양중인 '청라힐 지웰 더 센트로'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무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청라힐 지웰 더 센트로는 대구 중구 대신동 103-9번지 일원에 지하 4층, 지상 37층 1개동 규모로 공동주택 ▲72㎡A 123가구 ▲72㎡B 1가구 ▲84㎡ 35가구로 구성된다.
도시철도 2, 3호선 환승역인 청라언덕역과 직선거리 700m 정도 떨어진 위치다. 특히 도시철도 3호선 서문시장역과는 불과 200미터의 초역세권에다 달성공원역과도 가까워 트리플 역세권 입지다.
단지 남쪽으로는 달구벌대로 북쪽으로는 태평로가 위치하며, 단지 바로 앞 달성로를 통해 시내 교통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성서IC, 북대구IC 등도 가깝다.
전국 3대 전통시장인 서문시장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구 최대 상권인 동성로 상권,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동아쇼핑,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칠성시장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분양권 전매제한을 적용받지 않아 6개월 후 전매제한에서도 자유롭다. 국토교통부가 시행령 개정을 예고한 '지방광역시 분양권 전매제한 조치'는 당초 8월에서 한차례 연기하면서 이달 시행이 유력하다.
청라힐 지웰 더 센트로의 무순위 청약접수 방식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신영건설은 무순위 청약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5일부터 11일까지 홈페이지 사전예약을 통해 모델하우스 관람을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수성구 동대구로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