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스페셜티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연말 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내년 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라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20% 할인가로 판매한다. 2대 이상의 커피머신을 동시 구매하거나 보상 판매 이벤트에 참여하면 3%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브릴리언트 실버 디자인에 부드러운 벨벳 질감의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 추출이 특화된 J6는 20% 특가로 제공된다. ENA8(노르딕 화이트, 메트로폴리탄 블랙, 선셋 레드)을 비롯해 Z8 Z6 S8 E8은 18%, E6은 17% 할인된다.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15% 할인을 적용한다.
연말 보상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소지하고 있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연말 프로모션 할인가에서 3% 추가 할인된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버튼 한번으로 나만의 취향을 담은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을 연말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과 나를 위해 프리미엄 유라 홈카페를 선물해보는 것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