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톨로지 브랜드 아크웰은 오는 27일까지 네이버와 함께 아크웰 ‘뷰티윈도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진행되는 이번 아크웰 첫 브랜드 기획전에서는 무너진 피부 장벽 보호와 마스크 속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수분·진정 라인의 인기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피에이치 밸런싱 라인과 리얼 아쿠아 밸런싱 라인 등 수분과 진정에 좋은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 젤’은 저자극 약산성 보습 젤 클렌저로 피부 타입과 상관없이 세안 시 생기는 거품의 마찰력을 줄여줘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밸런싱 퍼스트 카밍 패드’는 각질 관리부터 피부 진정 관리까지 간편하게 스킨케어의 기초를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아크웰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및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버블 프리 클렌징 젤 파우치와 밸런싱 카밍 패드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리얼 아쿠아 스틱 크림’ 구매 고객에게는 3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4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 프리 클렌징 젤 본품을 추가 증정한다.
아크웰 관계자는 “최근 건조한 날씨가 연일 계속되는 가운데 실내와 외부 온도차로 지친 피부를 위해서 수분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구성한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크웰의 베스트셀러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선보이는 만큼 올해 첫 뷰티윈도 기획전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