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디지코 콘퍼런스 'Digital-X Summit 2022'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2-03-22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일하는 방식의 변화' 주제로 4월 14일 온라인으로 진행

[사진=KT]

KT가 ‘기업의 일하는 방식의 변화에 디지털기술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디지코 콘퍼런스 ‘Digital-X Summit 2022’를 오는 4월 14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KT는 올해 ‘Digital-X Summit’에서 디지털전환(DX)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AICC, 로봇, 통신DX, 안전DX 등을 핵심 내용으로 한 사업 설명과 다양한 고객 사례를 발표한다.
 
행사는 키노트 발표 외에 총 4개의 파트로 구성된다. 키노트에서는 신수정 Enterprise부문장이 ‘기업의 성공적인 DX 추진을 위한 KT의 역할’ 발표를 통해 ‘DX Enabler & Partner’로서 KT의 전략과 경쟁력에 대해서 소개할 계획이다.
 
첫 번째 파트에서는 ‘일하는 방식의 변화에 AI를 더하다’를 주제로 최준기 AI·BigData본부장(상무)가 ‘AICC의 추진현황 및 발전방향’, 박정준 기업고객본부장(상무)이 ‘AICC 기술도입 사례’를 각각 발표한다.
 
두 번째 파트는 ‘일하는 방식의 변화에 로봇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이상호 AI로봇사업단장이 ‘로봇사업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발표를 하고, 이어서 기업고객담당 이길욱 상무의 ‘KT로봇 사업 도입 사례’ 발표를 들을 수 있다.
 
세 번째 파트는 통신 사업 관련한 사업 내용이 발표된다, ‘일하는 방식의 변화에 통신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민혜병 Enterprise서비스DX 본부장이 ‘통신DX 적용을 통한 기업가치의 혁신’을 발표하고, 양방향 예약알림, 위협알림 차단, 5G MEC 등을 적용한 다양한 기업 사례들을 소개한다.
 
네 번째 파트는 ‘일하는 방식의 변화에 안전을 더하다’ 라는 주제로 김영식 DX플랫폼사업본부장(상무)이 ‘AI를 활용한 안전한 사업환경 조성’을 노형래 기업고객담당이 ‘산업안전DX 기술도입 사례’ 발표를 각각 진행한다.
 
이번 ‘Digital-X Summit 2022’는 KT Enterprise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후 참가가 가능하다. 사전등록, 설문, 컨설팅 요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피텔 숙박권, 밀리의 서재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쇼 등을 제공한다.
 
KT 신수정 Enterprise부문장은 “올해 콘퍼런스에서 여러 분야의 DX 사례와 KT의 주요 사업, 기업의 DX 사례 등 다양한 내용을 소개한다”며 “대기업뿐 아니라 중소기업, 벤처기업, 공공분야 등의 DX 추진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