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SBA)은 오는 29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내 뷰티·패션 라운지 ‘비더비(B the B)’에서 핼러윈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29일 오후에는 뷰티·패션 크리에이터 퓨어디·서울라이트와 함께 핼러윈 메이크업과 패션에 대해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된다.
성격유형검사(MBTI)에 어울리는 핼러윈 캐릭터를 찾아보고, 현장에서 인증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는 MBTI별 나와 맞는 유령 캐릭터 찾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비더비 내 포토존에서 크리에이터 령령과 함께 사진을 찍고 즉석 사진도 받아가는 핼러윈 포토타임 이벤트도 있다.
핼러윈 셀프 메이크업존에서는 무신사와 서울산업진흥원이 함께 선발한 서울 뷰티 브랜드 제품을 활용해 직접 핼러윈 메이크업을 체험할 수 있다.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핼러윈 코스튬 콘테스트’도 열린다.
핼러윈 코스튬 콘테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핼러윈 코스튬을 하고 비더비 내 핼러윈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사람에게 상품을 주는 이벤트다.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서울산업진흥원 관계자는 “비더비 핼러윈페스티벌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