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호텔&리조트가 운영중인 플레이스 캠프 제주가 성산일출봉 뷰 객실 업그레이드와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포함된 '뷰티풀 성산일출봉'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뷰티풀 성산일출봉 상품에는 플레이스 캠프 객실 및 단지 내 도렐 카페에서 이용할 수 있는 베이글과 커피, 스피닝울프 펍 생맥주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또 플레이스 캠프가 선보이는 '아침엔 오름', '제주 독립서점 투어', '밤이 빛나는 산책'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중 한가지를 선택 이용할 수 있으며, 체크인 시 성산일출봉 뷰 객실로 선착순 무료 업그레이드도 제공된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플레이스 캠프는 스탠다드부터 스위트, 펫동반 룸 등 총 4개타입 177개 객실과 카페 도렐, 펍 스피닝울프 등으로 이뤄졌다.
플레이스 캠프 투숙객은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투숙객에 제공되는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다.
제주공항에서 플레이스 캠프까지 하루 2차례 왕복 운행되는 버스를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의 식음업장 10% 할인,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입장권 50% 할인, 사계절 온수풀 무료 이용 등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플레이스 캠프는 수면음료 브랜드 코자아(COZA)의 음료를 객실 어메니티로 제공한다.
플레이스 캠프 뷰티풀 성산일출봉 상품 이용기간은 올해 7월 11일까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