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제품은 원스트림 기술이 접목돼 넓은 공간을 빠르고 깨끗하게 정화해 준다. 원스트림 기술은 오염된 공기와 정화된 공기가 섞이는 것을 차단하는 일렉트로룩스만의 공기 정화 시스템이다.
또한 퓨어프로텍트 5단계 필터 시스템을 통해 곰팡이와 세균 증식을 막고 공기 중 바이러스도 99% 제거한다. 특히 HEPA13 필터가 들어가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최대 99.99% 막아 겨울철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아울러 알레르기 유발 물질과 가정에서 방출되는 4대 유해가스(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초산, 아세트알데히드)를 공기 중에서 흡착 제거해 전문인증기관 SGS(Societe Generale de Surveillance)의 공식 인증을 받기도 했다.
360도 다이내믹 루버 시스템으로 정화된 공기를 실내 전체에 빠르고 균일하게 분배하는 것도 가능하다. 재활용 소재를 최대 74.45% 활용해 내구성도 향상됐다.
일렉트로룩스는 오는 2월 28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최대 5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에는) 일렉트로룩스의 100년 가전 노하우를 통해 탁월한 공기 정화 능력과 넓은 청정면적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