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젝시오에서 프라임 로열에디션이 출시됐다. 이 제품은 비거리, 방향성, 정타율을 극대화해 가벼운 스윙으로도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공인 클럽임에도 비공인 클럽을 능가하는 비거리가 특징이다. 주요 기술은 뉴 액티브윙, 비플렉스 페이스 등이다. 남성용은 골드, 여성용은 로즈 골드 색이다. 세련된 감각과 품격을 강조한다. 젝시오는 출시를 기념해 100% 고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이버 구매 시 보스턴백이나 캐리온백, 아이언 세트 구매 시 프리미엄 캐디백을 받는다.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김지현·임희정·성유진이 파마리서치의 후원을 받는다. 세 선수는 이번 시즌 '리쥬란' 로고를 달고 출전한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선수들이 리쥬란과 더 높은 목표를 이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현은 "리쥬란과 함께하면서 성적뿐 아니라 모든 면에서 좋은 본보기가 되는 선수가 되겠다"고 이야기했다.
◆ 골프장 예약 전쟁, 해답은 XGOLF 신멤버스
3월이 다가올수록 골프장 예약 전쟁은 격화된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엑스골프(XGOLF)의 신멤버스다. 신멤버스는 기업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맞춤형 서비스다. 신멤버스로는 전국 350여 개 유명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다. 일반이 아닌 골든 타임 예약도 가능하다. 한 회원사는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구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제일 좋았다. 일부 회원권을 처분했음에도 예약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다"고 했다.

올해도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렉서스 마스터즈가 개최된다.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에서 렉서스 마스터즈 조인식이 열렸다. 대회는 총상금 10억원 규모다. 장소와 일정은 미정이다. 콘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회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 감동과 행복의 순간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골프존베트남이 지난달 13일 베트남 호찌민 인근 똔득탕대 골프학과에 시스템을 기증했다. 골프존베트남은 지난해 6월 똔득탕대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MOU 결과를 보기 위한 자리에서 골프존베트남은 GDR 시스템 1대를 추가로 기증했다. 베트남 골프 활성화를 위해서다. 골프존은 앞으로도 베트남 골프 문화 확산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 타이틀리스트, 신제품 라인업 공개
타이틀리스트가 2025년 새해를 맞아 5가지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가장 먼저 공개한 것은 골프공인 Pro V1 & Pro V1x다. 2025년을 맞아 업그레이드했다. 하이 그래디언트 코어를 장착했다. 티샷은 빠른 스피드가, 아이언 샷은 정교한 컨트롤이, 웨지 샷은 향상된 스핀이 가능하다. 제레미 스톤 부사장은 "이번 골프공은 끊임없는 혁신의 산물"이라고 말했다.
타이틀리스트가 공개한 다른 라인업은 S/S 시즌 어패럴, 스카티캐머런 팬텀 말렛 퍼터, 초경량 GT1 메탈, GT 하이브리드 2종 등이다.
S/S 시즌 어패럴은 스페이서 퍼포먼스가 핵심 테마다. 효율적인 스윙을 구사하기 위해 최적화된 패턴을 적용했다.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체력 소모를 줄인다. 스카티캐머런 팬텀은 5.2와 7.2 추가로 총 11종이 됐다. 또한, 왼손 골퍼를 위한 왼손용 팬텀 5와 7을 선보였다. GT1 메탈은 초경량, 낮은 무게중심, 향상된 안정감이 특징이다. GT2 하이브리드는 높은 MOI를 통한 뛰어난 관용성과 안정성을, GT3 하이브리드는 아이언과 유사한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우수한 컨트롤 성능을 선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