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날씨] 강추위 기승…전라·제주 눈·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윤영 기자
입력 2025-02-23 18: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침 최저기온 -12~-2도

아침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며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서울 종로구 광화문네거리에서 두꺼운 외투를 입은 시민들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아침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며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서울 종로구 광화문네거리에서 두꺼운 외투를 입은 시민들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월요일인 24일은 바람이 강하게 불어 춥겠다. 다만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전라권과 제주도는 흐릴 전망이다.

23일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 아침 최저기온은 -12∼-2도, 낮 최고기온은 3∼8도로 예보됐다.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에 전라서해안에 눈이, 제주도에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내외(산지 70km/h(20m/s)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많겠다.

23일부터 이틀간 예상 적설량은 △광주·전남(동부남해안 제외), 전북서해안·남부내륙, 제주도중산간 1∼5㎝ △전북북부내륙, 제주도해안 1㎝ 내외 △울릉도·독도 5∼20㎝ △제주도산지 3∼8㎝다.

예상 강수량은 광주·전남(동부남해안 제외), 전북, 제주도 5㎜ 내외, 울릉도·독도 5∼20㎜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확산으로 전 권역이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