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아쿠아리움, '월레스와 그로밋'과 이색 콜라보 이벤트 개최

사진코엑스 아쿠아리움
[사진=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이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영국 애니메이션 '월레스와 그로밋(Wallace & Gromit)'과 손잡고 이색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일부터 시작되며, '수상한 닭 현상 수배'라는 미스터리 콘셉트로 진행된다.

행사 메인 포스터에는 '월레스와 그로밋'의 인기 캐릭터인 수상한 펭귄 '페더스 맥그로우'의 등장을 암시해 관람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관람객이 직접 사건을 해결하는 체험형 콘텐츠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운영한다.

참가자는 도장에 담긴 단서를 모아 다이아몬드를 훔친 범인인 '페더스 맥그로우'를 추적하게 되며, 미션을 완수한 이들에게는 한정판 '월레스와 그로밋' 스티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애니메이션 속 장면에서 '페더스 맥그로우'가 닭으로 변장할 때 착용하는 상징적인 아이템인 '닭 벼슬 모양 부채'도 특별 제작돼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공식 콜라보 굿즈도 함께 공개된다. '페더스 맥그로우' 키링은 정식 라이선스를 통해 국내 최초로 출시되며, 5월 1일부터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쿠아리움 내부는 '월레스와 그로밋' 캐릭터를 테마로 한 다양한 포토존으로 꾸며진다.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을 재현한 공간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 단위의 방문객들이 인증샷을 남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월레스와 그로밋'과의 협업을 통해 전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따뜻하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