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글로벌헬스케어포럼] 강선우 "디지털 헬스케어, 보건 패러다임 바꿔"

  • 21일 아주경제신문 '제15회 글로벌헬스케어포럼'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이 21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제15회 글로벌헬스케어포럼에서 영상으로 축사를 하고 있다 20250521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간사)이 21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제15회 글로벌헬스케어포럼'에서 영상으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1일 "디지털 헬스케어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넘어 예방 중심에 건강관리로 보건에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고 밝혔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간사를 맡고 있는 강 의원은 이날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서울클럽에서 열린 아주경제신문 '제15회 글로벌헬스케어포럼' 축사에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개인 맞춤형 관리, 높은 접근성, 의료 자원의 효율화라는 장점을 갖춘 디지털 헬스케어는 제약 바이오 산업에 핵심 성장 동력으로 기대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포럼이 디지털 헬스케어의 미래를 그려내고, 국민 건강 증진에도 기여하는 뜻깊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다시 한번 포럼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드린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