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클리닉 VIP 전용 제품 YSE(와이에스이),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KOCOCITY(코코시티) 입점

사진YSE와이에스이
[사진=YSE(와이에스이)]
(주)브랜뉴랩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YSE(와이에스이)가 올그레이스를 통해 인천공항 시티면세점에 공식 입점한다.

YSE는 청담 브랜뉴클리닉 윤성은 대표원장이 15년간 연예인 400명, 유명인 2만명 이상을 시술하며 축적한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더마 브랜드다. 실제 클리닉 현장에서 민감 피부 및 재생 관리에 사용되며, 오직 VIP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프라이빗 제품으로 운영되어 왔다.

‘바르는 피부과’를 콘셉트로 병원 처방 기반의 고기능성 성분을 담은 YSE는, 시술을 받은 해외 VIP 고객들의 구매 수요 증가에 따라 명동 신세계면세점 및 일부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적으로 유통돼 왔다.

이번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입점을 통해 YSE는 공항 면세 채널까지 확보하며, 글로벌 고객 접점을 한층 더 넓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특히, 여행 전후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전문 케어 제품으로서 그 경쟁력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YSE와이에스이
[사진=YSE(와이에스이)]

브랜드의 핵심 특허 성분인 YGF COMPLEX™ 는 PDRN(피부 줄기세포 활성), MGF(피부 재생 촉진), 12종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을 복합 배합한 브랜뉴랩 독자 조성물로, 피부 윤기 개선, 장벽 강화, 에너지 공급,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또한, AHA·BHA·LHA·PHA를 저자극 비율로 조합한 ‘업다운필(UP-DOWN PEEL™)’ 특허 성분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하면서도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조성은 시술 직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처방 구조로, 예민한 피부 컨디션에도 안정적인 피부 턴오버를 유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전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뉴랩 관계자는 “YSE는 본래 청담 본원의 프라이빗 VIP 고객을 위한 폐쇄적인 유통 구조로 운영되어 왔으나, 신세계면세점과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입점을 통해 선별된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보다 많은 글로벌 프리미엄 고객과 만날 수 있게 된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유명인들이 선택한 시크릿 더마 솔루션’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엄선된 유통 채널과 글로벌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