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팔도장터관광열차'서 황기동 특별공연 운영

지난달 15일 열린 가수 황기동의 팔도장터관광열차 내 공연 장면 사진코레일관광개발
지난달 15일 열린 가수 황기동의 팔도장터관광열차 내 공연 장면 [사진=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권백신)이 여름철 특별 이벤트로 팔도장터관광열차에서 가수 황기동과 함께하는 열차 공연을 연다고 7일 밝혔다. 

 황기동은 오는 12일 전라도행 팔도장터관광열차 하행선에서 약 1시간 동안 열차 내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서울역을 출발해 담양·부안·남원 등 여행지로 향하는 동안 트로트 무대를 펼친다. 공연 후에는 흑백 사진기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 단양 마늘 축제를 방문하는 팔도장터관광열차에서도 황기동의 두 번째 열차 공연이 펼쳐진다. 
 
권백신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기차여행과 전통시장, 트로트 공연을 결합한 새로운 문화관광 콘텐츠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체험과 여행을 융합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은 코레일관광개발 여행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황기동은 TV조선 '미스터트롯2', MBN '보이스킹' 등 경연 프로그램 출신으로,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공연 매너로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