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싱가포르 단독 공연 성료…월드와이드 행보

사진JYP엔터테인먼트 Bryan Then
[사진=JYP엔터테인먼트, Bryan Then]
JYP엔터테인먼트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싱가포르 단독 공연을 성료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지난 26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새 월드투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뷰티풀 마인드 월드 투어(Xdinary Heroes Beautiful Mind World Tour)' 일환 콘서트를 펼쳤다. 이들은 첫 월드투어 '브레이크 더 브레이크)' 이후 단독 공연으로는 약 1년 4개월 만에 싱가포르를 찾아 현지 팬들을 매료했다.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 여섯 멤버는 그룹 수식어인 '장르의 용광로'다운 다채로운 사운드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러브 앤드 피어(LOVE and FEAR)', '플루토(PLUTO)', '다이아몬드(Diamond)' 등 멤버들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들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최신곡 '파이어(FiRE)'도 선보이며 열기를 고조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등장부터 함성이 정말 커서 놀랐다.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 꿈이 아니라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준 순간이었다. 기다려 주시면 언제든지 또 찾아오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현지 팬들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에게 음성 메시지 이벤트를 선물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올해 새 월드투어를 통해 해외 각 지역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며 월드와이드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는 31일(현지시간)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글로벌 대형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에 출격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