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편입한 동양생명, 新 가치체계 수립

  • 소속감 높이고, 역할 재정립…슬로건 "첫 번째 금융"

동양생명 전경 사진동양생명
동양생명 전경 [사진=동양생명]

동양생명은 28일 우리금융그룹의 정체성과 가치관에 맞춰 새로운 기업가치체계를 수립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그룹 일원으로서 소속감과 일체감을 강화하고, 동양생명만의 고유한 정체성과 역할을 재정립 한다.
 
새로운 가치체계에 따른 비전은 ‘오늘의 혁신으로 내일의 가치를 만드는 생명보험사’다.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 역량을 기반으로 미래를 향한 혁신에 집중해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생명보험사가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핵심 가치와 슬로건은 우리금융과 일원화했다. 핵심 가치는 △고객(우리는 고객과 이웃을 먼저 생각합니다) △신뢰(우리는 원칙을 통해 믿음을 만들어 갑니다) △전문성(우리는 시장을 선도하는 금융 전문가입니다) △혁신(우리는 혁신을 통해 미래를 만들어 갑니다)을 제시했다. 슬로건은 ‘우리 마음속 첫 번째 금융’이다,
 
전사적으로 새로운 가치체계를 내재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추진한다. 영업 채널을 포함한 전 임직원 대상 온오프라인 교육 실시, 사내 게시판을 통한 관련 내용 공유로 새 가치체계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높이고, 직원 인식 확산에 나선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가치체계는 그룹과 함께하는 방향성을 담는 동시에 당사만의 고유한 역할을 명확히 하기 위한 것”이라며 “임직원 모두가 이를 적극 실천해 고객에게 더 큰 신뢰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