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2025 K-비즈니스 리더스 포럼 개최

  • 중소·중견기업 CEO 초청…성장 전략 공유

지난 11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2025 K-Business 리더스 포럼’에서 양종희 KB금융그룹회장이 발표하고 있다
지난 11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2025 K-비즈니스 리더스 포럼’에서 양종희 KB금융 회장이 발표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11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중소·중견기업 최고경영자(CEO)를 초청해 2025 K-비즈니스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주제는 ‘코-에볼루션(Co-Evolution) : 인공지능(AI)과 함께 진화하는 기업전략’이다. 이날 포럼에는 KB국민은행과 거래하는 중소·중견 기업 CEO와 양종희 KB금융 회장 등 340여명이 참석해 미래 K-비즈니스의 성장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개막식에서는 카이스트 교수이자 뇌과학자인 김대식 교수가 ‘범용인공지능(AGI) 시장 지배력의 시대’라는 주제로 기조강연을 하며 포럼의 문을 열었다.
 
또 CEO가 원하는 주제를 직접 선택해 수강하는 선택형 프로그램인 KB 리더스 클래스로 참석자 간 소통과 협력을 도모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KB 리더스 클래스는 세계경제·인문학·물리학·건강 총 4가지 주제로 구성했다.
 
이환주 KB국민은행장은 “이번 포럼은 다가올 경영환경의 변화를 함께 고민하고, 새로운 성장의 길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든든한 금융 파트너로 경영의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