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어떤 선물을 전할지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특히 건강을 중시하는 요즘에는 받는 이의 마음까지 든든하게 채워줄 '건강 선물'이 주목받는다.
정관장은 추석을 맞아 기품과 정성이 담긴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선물세트 '다보록(多寶錄)'을 선보였다.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혀, 이번 추석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다보록은 건강을 기원하는 귀한 마음을 담은 정관장의 선물세트 브랜드로, 감사편, 진심편, 여유편 등으로 구성된다. 250여년 전 조선 왕실에서 진귀한 애장품과 책으로 다복(多福), 영화(榮華), 무강(無疆)을 염원하였던 책가도(冊架圖)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감사편'은 홍삼 제품 위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꾸준히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을 비롯해 에브리타임 등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으며, 홍삼 본연의 맛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진심편'은 홍삼과 한방 소재가 함유된 파우치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정관장 대표제품 중 하나인 홍삼톤골드를 포함해 선물을 받는 분의 취향이나 선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정관장의 인기 품목들로 이루어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반가울 선물세트다.
'여유편'은 정관장 에브리타임과 홍삼진고 등으로 구성된 '여유랑편'을 비롯해 홍삼톤과 홍삼진고로 구성된 '여유요편', 그리고 홍삼톤골드와 천녹톤을 담아낸 '여유만편' 등을 선보이며 품격 높은 선물을 위한 분들에게 제격이다.
한편, 정관장은 다음달 9일까지 '추석엔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정관장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스테디셀러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혈당조절 브랜드 GLPro(지엘프로) 등 정관장 전 품목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