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도시공사, '63블록 도시개발사업' 시민 설문조사

  • 지역주민 참여 기반의 도시개발계획 수립

  • 63블록 개발계획(안) 내 안산시민과 지역주민 의견 적극 반영

  • 9월 26일까지 온라인 설문 진행

사진안산도시공사
[사진=안산도시공사]

경기 안산도시공사가 안산 63블록 도시개발사업 추진을 위한 기본구상 및 타당성 조사 일환으로 시민 대상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17일 공사에 따르면, 이번 설문조사는 63블록 개발계획(안)에 안산시민과 지역주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수렴된 의견은 향후 도시개발계획 수립에 중요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설문은 개발 필요성, 신길온천역 이용 경험·개선 의견, 우선 도입이 필요한 시설, 공동주택 선호 면적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QR코드를 활용한 온라인 링크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63블록 도시개발사업은 안산시 단원구 신길동 1379번지 일원 약 축구장 11개 규모의 8만1786㎡ 부지에서 추진되는 사업이다.

 
사진안산도시공사
[사진=안산도시공사]

4호선 신길온천역 인근의 역세권 입지와 더불어 주변 산업단지 및 공공주택 공급계획과의 연계를 통해 개발 잠재력이 높은 지역이라는 평가다.
 
공사는 이번 조사를 통해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지역 맞춤형 개발계획을 수립하고, 시민과의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한 도시공간 조성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김보영 공사 건설사업본부장은 “이번 설문조사는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도시개발의 출발점"이라면서  “안산의 미래를 시민 여러분과 함께 그려나갈 수 있도록 많이 참여 해달라"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