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메이드, 신제품 '비타민 D3 구미' 출시

사진네이처메이드
[사진=네이처메이드]
내셔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NatureMade)’가 ‘비타민D3 구미’를 새롭게 출시하며 구미 카테고리 라인업을 확장한다.

네이처메이드는 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니즈를 반영한 비타민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신제품 ‘비타민 D3 구미’는 비타민 C, 비타민 B12에 이어 세 번째로 출시되는 비타민 구미 제품이다. 구미 한 알당 체내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 2,000IU를 함유해, 하루 두 알만 섭취해도 일일 권장량 500%를 충족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합성 향료, 착색료, 감미료와 고과당 옥수수 시럽 등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글루텐 프리(Gluten Free)로 건강을 고려한 구미다. 또한, 딸기·복숭아·망고 등 천연 과일 향료를 담은 3가지 맛으로 구성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네이처메이드 관계자는 “네이처메이드 구미 라인은 쫀득한 식감과 맛으로 간식처럼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어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햇빛 노출이 부족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엄선된 비타민 D3 원료를 담아, 맛있고 간편한 건강 관리를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네이처메이드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웨스트힐스(West Hills)에 본사를 둔 파마바이트(Pharmavite, 오츠카 자회사)가 제조 및 유통하는 브랜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