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Y기획의 찐 직장인들이 스타 의뢰인과 펼치는 심리전과 폭소 가득한 오피스 생존기를 그리는 극사실주의 오피스 코미디다. 스타 게스트들의 강력한 애드리브와 치열한 밀당 코미디가 매회마다 시청자들의 열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시즌엔 사무가구 전문 제조업체인 아모스아인스가구가 ‘진짜 직장인들의 공간’ 같은 리얼함을 위해 촬영 현장의 전체 사무 공간에 가구를 협찬했다.
사무 공간에는 지난 7월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지정된 ‘A12 스마트 오피스 데스크’, 신제품 ‘B.B 컬러 이동서랍’, 핫데스킹 시리즈의 ‘프레임 책장’이 배치돼 현실감과 트렌디한 감각을 동시에 선보였다. 특히, 아모스아인스가구가 직접 개발한 ‘깊은숲 초록’(카키그레이톤) 컬러를 공간의 메인 컬러로 적용, 차별화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현장 관계자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문의를 유발했다.

아모스아인스가구 관계자는 “‘직장인들 시즌 2’의 리얼한 사무공간에 자사 제품이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시청자들에게 ‘이런 사무실 나도 다니고 싶다’는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목표였다”고 말했다. 이어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A12 스마트 오피스 데스크를 중심으로, B.B 이동서랍의 포인트 컬러와 자체 개발한 깊은숲 초록 컬러를 통해 기존과 다른 오피스 공간의 새로운 기준을 제안했다”고 덧붙였다.
아모스아인스가구는 사무가구 전문 제조업체로서 37년간 가구사업을 이어왔으며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국가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 업계 선두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앞으로도 창의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접목한 제품 개발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가구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