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0회를 맞은 ‘연말대상’은 관객들의 취향과 관람 패턴을 다양한 기준으로 분석해 소개하는 롯데시네마의 대표 시그니처 이벤트다. 매년 신선한 수상 콘셉트와 경품을 선보이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아 영화 팬들 사이에서 하나의 연말 행사로 자리 잡았다.
‘2025 연말대상’은 총 9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했다. 먼저, 올해 총 88회 조조영화를 관람한 최다 관람 고객에게 △’일찍 일어날 관상’과 함께 경품 ‘닌텐도 알람시계’를 선물한다. 특히 올해 수상자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연속 방문 횟수 최다 고객에게는 △’롯시 금단현상’과 ‘매일 챙겨먹는 하루 견과’를 선물한다. 이벤트에 가장 많이 응모했으나 한 번도 당첨되지 못한 고객에게는 △’따 놓은 당상’을 수여한다. 총 30회 응모 후 미당첨이라는 기록을 남긴 수상자에게는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해 아쉬운 마음을 달랠 예정이다.
또한 관람평을 가장 많이 남긴 고객에게는 △’롯시 평론가상’과 그에 걸맞는 ‘키보드’를 증정한다. 올해 수상자는 관람평을 총 178회 작성해 영화에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었다. 3인 이상 가족 관람이 가장 많은 김씨 남성 고객에게는 △’롯시에 사는 김부장상’과 ‘씨네 패밀리 콤보 5매’를, 캐릭터 굿즈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는 △’롯시 굿즈 보부상’과 ‘캐리어’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올해도 개성 넘치는 상과 그에 어울리는 부상으로 재치를 뽐내며 롯데시네마를 사랑해 준 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매년 화제가 되는 ‘2025 롯데시네마 연말대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매년 연말대상 발표 후 이어지는 관객들의 유쾌한 반응이 큰 힘이 된다”라며 “내년에도 관객들이 롯데시네마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