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기프트카드, 5700개 이마트24로 혜택 넓힌다

  • 개인 구매자 70% 이상이 2030세대

  • "일상 가까이 있는 이마트24에서도 사용 가능"

다양한 사용처의 모습이 담긴 CJ기프트카드CJ올리브네트웍스
다양한 사용처의 모습이 담긴 CJ기프트카드[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결제 솔루션 ‘CJ기프트카드’를 올해부터 이마트24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기프트카드로 전국 5700여 곳에 매장이 위치한 이마트24에 구비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8일 밝혔다. 

CJ기프트카드는 개인 구매자의 70% 이상이 2030세대인 점을 고려해 효용성을 높이고 사용 혜택을 늘리며 편리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이마트24와 손을 잡았다. 

이번 제휴를 통해 CJ기프트카드는 일상 속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편의점까지 확대해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결제 표준을 제시했다.

CJ기프트카드는 공식 구매처 ONE CON은 물론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쇼핑 및 각종 온라인 쇼핑몰 또는 올리브영 · CGV · 뚜레쥬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은 20여 개의 CJ 브랜드를 비롯해 메가MGC커피, 폴 바셋, 이마트24와 랭킹닭컴, 파크 하얏트 서울·부산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CJ기프트카드 사업을 주관하는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담당은 “다양한 구매처와 사용처를 확보한 CJ기프트카드가 이제는 우리 일상 가까이에 있는 이마트24에서도 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