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영유아 맞춤형 쿨링 패치 ‘챔쿨 열냉각시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챔쿨 열냉각시트는 영유아가 갑작스러운 고열을 보일 때 간편하게 이마에 부착할 수 있는 쿨링 패치다. 영유아 이마에 알맞은 가로 9cm, 세로 4cm 크기로 제작해 시트를 붙였을 때 눈썹이나 머리카락에 닿는 불편함을 줄였다.
부착면 전체에 하이드로겔을 도포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으며, 알로에베라와 판테놀 성분이 포함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파라벤·색소·향료 무첨가로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챔쿨 열냉각시트는 국내에서 생산됐으며 KC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피부 온도 감소 효과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제품력을 입증했다. 사용 후 남은 시트는 동봉된 지퍼백에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동국제약이 구내염 치료제 전문 브랜드 ‘오라(ORA)군’의 신제품 ‘오라비텐액티브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또한 비타민 B3, 판토텐산칼슘, D-비오틴, 엽산, 비타민 C·E, 아연 등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오라비텐액티브정은 포켓 사이즈의 20정, 10일 단기복용 제품이며, 드링크제나 감기약과 함께 단기간 복용할 수 있는 비타민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도 적합하다.
대원제약의 프리미엄 고함량 알부민 제품 ‘알부민 킹’이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단발성 행사가 아닌 전국 단위 론칭으로,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의 주요 지점을 비롯해 AK플라자와 갤러리아 백화점 등 전국 60여 개 매장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이에 따라 수도권은 물론 부산, 대구, 광주 등 주요 지역 백화점에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알부민 킹은 출시 직후 홈쇼핑 방송에서 13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2차 발주 물량까지 전량 완판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