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실전형 취업캠프' 개최…서류·면접 면제 혜택

  • 지원분야 펨테크·사이버보험

사진한화손해보험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취업 준비생들의 성공적인 사회 첫걸음을 돕기 위해 금융권 유일의 실전형 교육 프로그램인 '취업캠프'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단순 교육을 넘어 실제 채용 과정과 연계해 기획됐으며 우수한 평가를 받은 참가자에게는 한화손보 서류전형과 1차 면접 면제라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캠프는 다음 달 23일부터 26일까지 3박4일간 충주 수안보 한화손해보험 라이프캠퍼스에서 집중 교육 과정으로 운영된다. 현직자와 인사 담당자가 직접 참여해 자기소개서 첨삭과 모의면접을 진행하며 참가자 개개인의 강점과 보완점을 정밀하게 분석해 줄 예정이다.

지원 분야는 한화손보의 전략 사업인 '펨테크(Femtech)'와 '사이버보험'이다. 펨테크 분야는 여성 웰니스 영역의 마케팅·브랜딩에 관심 있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하며 사이버보험 분야는 정보보호와 데이터 분석 및 보험상품 개발 등에 흥미를 느끼는 인재를 찾는다.

유명 취업 유튜버 '제이콥'과 '컨설팅은나래' 등 외부 전문가들도 강사진으로 대거 합류해 현실적인 취업 전략을 전수한다. 프로그램은 산업 이해도 제고부터 면접 스피치·이미지 메이킹·취업용 증명사진 촬영까지 취업에 필요한 전 과정을 아우른다.

참가 신청은 다음 달 6일까지 한화그룹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2026년 공채 지원 가능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최종 대상자는 2월 2주 차에 발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