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커피, '헬시플레저' 트렌드 담은 봄 시즌 메뉴 내달 4일 출시

사진우지커피
[사진=우지커피]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우지커피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HEALTHY AND HAPPY' 테마로 한 시즌 한정 신메뉴를 오는 2월 4일 선보일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즌 메뉴는 총 7종으로 구성됐으며, 제철 딸기를 중심으로 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통해 웰니스 트렌드에 맞춘 '부담 없는 달콤함'과 '계절감'을 동시에 담아냈다.

최근 글로벌 식음료 시장에서는 '웰니스'와 '헬시 플레저'가 핵심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미국 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을 고려하면서도 맛을 중시하는 음료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우지커피는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건강한 원재료와 디저트 감성을 조화롭게 결합한 시즌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시즌 메뉴는 '건강하지만 맛있는 음료 경험'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상큼한 과일의 풍미와 고소한 원재료를 활용한 웰니스 콘셉트 음료부터 봄 시즌 감성을 담은 디저트형 음료와 아이스크림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지커피는 이번 시즌 메뉴를 통해 건강과 계절 감성을 중시하는 2030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가볍게 즐기면서도 만족감을 주는 시즌 한정 메뉴로 일상 속 새로운 음료 경험을 제안한다.

우지커피 관계자는 "글로벌 웰니스 트렌드와 제철 원재료를 우지커피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봄 시즌 메뉴"라며 "건강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소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