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뉴스픽] 아모레퍼시픽·이랜드 후아유·스킨푸드

아모레퍼시픽, 희망 2026 나눔캠페인 성금 3억원 기탁
아모레퍼시픽 CSR 비전 로고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CSR 비전 로고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26 나눔캠페인'에 성금 3억 원을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2002년부터 24년째 희망 나눔캠페인에 꾸준히 참여해 오고 있다. 2008년부터는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사업에 지정 기부했으며, 2024년부터는 청소년의 건강한 미의식 형성을 위한 '밋유어뷰티(MEET YOUR BEAUTY)' 캠페인에 지정 기부하고 있다.

특히 '밋유어뷰티' 캠페인은 올해 학교·유관기관 중심의 확산형 교육을 강화하고,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집중 교육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보급형 교육과정을 개발해 포용적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널리 전파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희망 나눔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나눔과 실천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랜드 후아유, 2026 첫 컬렉션 '어반 리듬' 공개
이랜드 후아유 ‘어반 리듬Urban Rhythm’ 컬렉션 화보 사진이랜드
이랜드 후아유, '어반 리듬(Urban Rhythm)' 컬렉션 화보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후아유(WHO.A.U)는 2026년 첫 컬렉션인 '어반 리듬(Urban Rhythm)'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발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빠르게 흐르는 도시의 일상 속에서도 자신만의 리듬을 잃지 않는 태도'를 주제로 기획됐다. 소음과 속도 속에서도 균형을 찾는 요즘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컬렉션의 핵심 스타일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갖춘 '경량 패딩'과 'USA 리버서블 웜업 자켓'이다. 출근이나 산책 등 일상에서 편하게 걸칠 수 있는 일상용 외투로 자연 친화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뜻하는 '그래놀라 걸 코어' 트렌드를 반영해 구성됐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어반 리듬은 빠른 도시의 흐름 속에서도 자신만의 템포를 지키는 그래놀라 걸들을 위한 컬렉션"이라며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아우터를 통해 일상 속 다양한 장면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옷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스킨푸드, '망그러진 곰' 한정판 에디션 출시…"올리브영 콜라보 참여"
스킨푸드 올리브영X망그러진 곰 콜라보 에디션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 올리브영X망그러진 곰 콜라보 에디션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는 올리브영과 망그러진 곰의 협업(콜라보) 캠페인에 참여해 패드 및 마스크 제품으로 구성된 '망그러진 곰 한정판(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주요 상품인 '망그러진 곰 콜라보 패드 3종 더블 기획세트'는 본품 2개와 함께 망그러진 곰 파우치(2종 중 1종 랜덤)를 증정하며, '망그러진 곰 콜라보 당근 마스크 기획세트'는 마스크 7매입(5+2매)으로 구성됐다. 기획세트 구매 시 망그러진 곰 헤어 고정 시트를 증정한다.

해당 제품들은 오는 2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2월 1일부터 8일까지는 최대 41%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캠페인을 통해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만나 소장 가치를 높였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