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아파트 한 채"... 자산 공개한 지상렬, 결정사 등급은?

사진지상렬 인스타그램 캡처 유튜브 채널 ‘예능한바퀴’ 캡처
[사진=지상렬 인스타그램 캡처, 유튜브 채널 ‘예능한바퀴’ 캡처]

방송인 지상렬의 결혼정보회사 등급이 공개됐다.

최근 유튜브 ‘예능한바퀴’에는 '나이에 비해 자산이 부족... 눈으로 말하는 지상렬ㅋㅋ [솔로정보회사 8화-1] #나는솔로 #솔로정보회사 #7mhvb'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지상렬은 “주변을 보면 결혼 여부와 상관없이 각자 나름의 외로움이 있더라”며 예상 등급을 묻는 질문에 “그래도 중간은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결혼정보회사 대표가 “어떤 부분에서 그렇게 평가했느냐. 아직 결혼을 안 하신 것에는 이유가 있을 것 같다”고 질문하자 지상렬은 “인상은 좋으신데 선인장처럼 가시 같으시다”고 농담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지상렬은 자산 관련 질문에 “땅도 없고 건물도 없다. 사놓은 건 없고 집 한 채만 있다. 인천 송도 신도시에 있는 아파트”라며 연봉에 대해서는 “프리랜서라 그때그때 다르다”고 설명했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대표는 “나이에 비해 자산이 다소 부족해보인다. 프리랜서는 원칙적으로 남성의 경우 가입이 어렵다”며 “남성들은 여성의 직업 조건을 크게 보지 않지만, 여성들이 남성을 선택할 때는 안정적인 직업과 수입을 중요하게 보기 때문”이라고 알렸다.

지상렬은 “이해가 간다. 충분히 그럴 수 있다. 전문 용어로 ‘뺀지’라고 하지 않느냐”며 외모, 집안, 학력 등 종합 평가에서 최종 D등급을 받았다.

한편 지상렬은 현재 16세 연하의 쇼호스트 신보람과 공개 연애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