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금이 아역 조정은 출연한 韓中합작 '봉화 고아' , 중국서 인기 폭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4-16 11: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어린 장금이 조정은양(사진)이 한중합작 드라마 '봉화고아'를 통해 한류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류 열풍의 주역이었던 드라마 '대장금'에서 장금이의 어린 시절 역할을 연기했던 조정은(11)양이 주연을 맡은 한중 합작 드라마 '봉화고아(烽火孤儿)'가 중국 전역에서 높은 시청률을 올리며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봉화 고아'는 최근 중국 장쑤(江苏)와 난징(南京)에서 시청률 신기록을 세웠으며 쓰촨(四川) 지역에서는 황금시간대에 방영시간을 배정받는 등 중국 전역에 '봉화고아'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드라마 '봉화 고아'는 항일투쟁 기간 중 항일투사의 딸인 이정희(李贞熙)라는 여자아이의 삶과 애환을 그린 드라마로 조정은양이 주연을, 중국의 인기가수인 장샤오한(张韶涵)이 상대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중국어를 전혀 못하는 조정은양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장샤오한은 "조정은은 연기를 아주 잘하는 아이"라며 "표정과 대화가 잘 어울리는 그와 연기하는 것이 매우 즐겁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표정만으로도 극을 잘 이끌어가고 있기 때문에 언어가 통하지 않는 것은 조금의 장애도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조정은양은 이번 드라마에 회당 8만元(한화 1천만원 상당)의 최고 연기자 대우를 받고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종길 기자 kjk54321@ajnews.co.kr
< '아주뉴스' (china.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