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A/S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양평사업소에서 특별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설명하고 있다. |
(아주경제 유은정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국 24개 직영 사업소 및 직영 서비스 코너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7~28일(공휴일 및 주말은 제외) 진행된다. 직영 사업소 및 직영 서비스코너를 방문해 3만 원 이상(QM5는 5만 원 이상/VAT 별도) 차량을 점검 또는 정비하거나(판도수리 제외) 용품을 장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브레이크 계통, 에어컨, 배터리, 각종 램프 및 오일 등을 비롯해 16개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해주고 가족 나들이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가죽형 쿠션 담요 또는 고급 우산을 증정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그렉 필립스 본부장은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가족 나들이 할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차량점검 외에도 8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한 르노삼성자동차만의 고객 만족 서비스까지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ppl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