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올해 4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에는 하나투어의 코스닥 상장 10주년을 맞아 여행업계 종사자를 포함해 일반 관람객까지 그 대상을 대폭 확대해 세계 여행 축제의 장으로 방문객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20개 업체 227개 부스가 선보이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이번 박람회에는 동남아, 미주, 유럽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총 6개의 지역 관과 배낭, 호텔, 골프 및 크루즈 여행 등의 테마 관을 준비해 박람회장 참관만으로 전 세계 여행지를 한 번에 둘러 볼 수 있도록 했다.
6개의 지역 홍보 관에서는 세계 대표 여행지와 숨겨진 관광명소를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도록 알찬 여행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다채로운 세계 문화 체험이 가능하도록 동남아 전통 염색인 바틱체험과 금붕어 잡기, UA항공 퍼스트 체험이 소개되고, 일본 라멘, 타코야끼, 중국의 탕루후와 중국 명차·명주를 포함해 타이거 맥주 및 와인, 커피 시음 행사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테마관에서는 현실과 같은 실감나는 골프체험과 함께 미니골프대회 진행되고, 캐논 망원렌즈 체험행사를 포함해 크루즈 포토존 이벤트와 여행에 필요한 여행가방, 여행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박람회 기간 중에는 풍성한 특전과 최대 40만원까지 저렴한 ‘박람회 한정상품’을 선보여 국내외 관광 상품 상담 및 판매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에게 1:1 맞춤 여행설계를 도와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전시장 내 메인 무대에서는 박람회 기간 동안 중국 변검쇼, 연변 가무공연과 일본 게이샤 나마하게 공연과 태국 티파니 쇼 등 세계 문화 예술 공연이 연일 이어진다. 또한 추첨 이벤트를 통해 스타크루즈 버고호 3박 숙박권, 그랜드 하얏트 후쿠오카 트윈룸 및 세부 가족여행권과 PIC괌·사이판 숙박권 그리고 캐논 디지털 카메라와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등 매일 초특급 경품들을 제공한다.
‘2010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hanatourses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하나투어 닷컴 회원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