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돌(Dole)코리아가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 우리나라 축구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돌(Dole), 바나나 남아공 잔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남'기고, '아'프리카 가고, '공'받고의 약자로 우리나라 축구경기가 진행되는 기간에 맞춰 각각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프로모션은 홈페이지(http://www.dole.co.kr)에 접속한 후 퀴즈를 풀고 돌(Dole) 홍보대사인 박주영 선수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남아공 왕복 항공권을 1명에게, 박주영 선수 사인볼을 20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서 돌 코리아의 바나나를 구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권 당첨을 통해 박주영 선수 사인볼 총 9000개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돌 코리아 마케팅팀 나호섭 부장은 "체력보강에 좋은 에너지원 영양간식인 바나나를 먹고, 우리 축구 대표팀도 열심히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돌 코리아는 축구선수 박주영과 남아공 출신의 방송인 브로닌을 모델로 발탁, 바나나의 넘치는 에너지로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돌(Dole), 바나나 골(Goal) 잔치!' 마케팅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 |
||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