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1700포인트를 회복하기 위해 상승의 흐름을 타고 있는 현 시점이 투자자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의 장이 되고 있으며, 6월에는 특화된 종목들의 개별 장세가 두드러지게 나타날 것이기 때문에 그 어떤 시기보다도 종목선정에 신중을 기해야 할 때이다.
이에 필자는 혁명적 신성장산업의 중심에 있으며, 6월 증시에서 대 파란을 일으킬 전세계적 국보급 황금주를 발굴하여 전격적으로 공개하려 한다. 이 종목은 초대형 재료와 세력 매집이 결탁되어 다음 주를 기점으로 무서운 급등시세가 터져나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것이며, 다날과 케이디씨를 발굴하고 떨리는 가슴을 주체할 없었던 것 이상으로 감탄과 흥분을 금할 수 없는 초대어급 종목임을 강조한다.
[이익10,000% 폭증 + 최첨단 신기술 개발 + 초대형 MOU] 등의 호재가 만발한 명품 종목으로써 최근 중국의 초대형 기업과의 MOU 발표로 시중에 풀린 핫머니까지 무차별적인 몰리고 있어 이제 세력들이 작정하고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따라서 손실계좌를 한방에 복구하려는 투자자나 소위 대박을 꿈꾸는 투자자라면 현재 손실중인 종목을 모두 팔고서라도 갈아타야 할 우선 종목이며 잠깐의 망설임으로 이 종목을 놓친다면 평생을 두고두고 후회할 국보급 종목이라 단언한다.
이런 급등재료와 세력의 매집이 결탁된 대박패턴의 종목은 개인투자자에게 오랜 시간을 주지 않는다. 동 종목 또한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더해져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문닫고 연속 상한가로 직행할 극비 대박 재료주 이기에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두길 바란다.
[레전드리]가 추천하는 급등사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애플도 탐내는 세계1위의 첨단 신기술 개발호재!
스마트폰,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차세대 모든 IT제품이 제대로 작동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결정적인 핵심기술과 제품을 보유한 유일한 업체로써 이미 5년 전부터 야심 차게 준비한 첨단 신기술개발 호재가 언론에 소개되고 증권사 추천리포트가 쏟아지기 전에 반드시 선취매 해야 한다.
둘째, 이익10,000% 폭증, 실적만으로도 폭발한다!
삼성, 애플 등 글로벌기업의 주문을 모두 독식하며 상반기 최대 실적 갱신이 확실한 가운데 실적만으로도 단기 급등이 예상된다. 초대박 신사업의 경우 정부가 국운을 걸고 추진하는 신성장동력의 핵심기업으로 지목되어 폭발적인 실적과 대기업과의 초특급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어 이 한가지 호재만으로도 감당하기 힘든 주가부양이 예상된다.
셋째, 글로벌 기업들의 필사적인 러브 콜! 초대형 MOU 초읽기!
전문가들 조차 혀를 내두를 정도로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탈바꿈한 회사로써, IT 업계 판도를 송두리째 바꿀 특허기술로 전세계 메이저 업체 바이어들이 이 회사를 문턱이 닳도록 드나들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업계 판도를 뒤바꿔버릴 글로벌기업과의 초대형MOU까지 붉어져 나오고 있어 대대적인 급등이 감지되고 있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전 종목을 통 틀어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갈 급등 보증수표와 같은 종목으로 이 종목을 반드시 잡아 2010년 한해 주식농사를 한방에 끝내버리길 바란다.
다날(064260): 국내를 대표하는 3D기업들로 주축이 된 한국리얼3D콘텐츠제작사협회 출범.
투비소프트(079970): 상장 첫날 상한가 기록.
한양이엔지(045100): 일반공모 유증 청약경쟁률 509:1 기록.
비츠로시스(054200): 9일 나로호 재발사 앞두고 강세.
보성파워텍(006910): 터키 원전 수주 기대감에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