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유은정 기자)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가 증가하는 연구개발, 디자인, 제품기획 등의 업무를 수행할 능력 있는 인재 250여명을 채용한다.
신입 및 경력사원 접수는 오는 1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진행된다.
신입사원은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기 졸업자 및 2010년 8월 졸업 예정자이며, 연구개발 및 디자인 분야는 2011년 2월 졸업 예정자까지 지원 가능하다. 경력사원은 모집분야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면 된다.
GM대우 관계자는 "이번 공개채용은 GM의 글로벌 경차 및 소형차 아키텍처 개발 본부로서 연구개발 및 디자인 분야 역량 강화에 따른 것"이라며 "또한 앞으로 출시할 경쟁력 있는 신차 개발을 위한 것으로 연구개발 및 디자인 분야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우수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GM대우는 2010년 경영 키워드를 ‘변화’로 정하고 이를 실천할 인재를 적극 채용, 육성하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1월 연구개발 및 디자인 분야에 150여명과 5월 판매력 강화를 위해 국내 영업 및 수출, 마케팅 분야에 60여명을 채용한바 있다. GM대우는 이번 채용을 포함, 올 상반기에만 460여명의 사무직 인력을 채용했다.
appl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