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부천전시장 리뉴얼 오픈

  • 전시장 오픈 기념 시승행사 진행

   
 
 
(아주경제 유은정 기자) 푸조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부천지역 공식 딜러로 (주)CK 모터스를 선정하고 기존 한불모터스에서 직영으로 운영되던 부천시 원미구 상동의 전시장을 새단장해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푸조 부천 전시장은 총 전용면적 400㎡(120평) 규모로 19.5km/l의 연비를 자랑하는 308 MCP는 물론 국내 최초 디젤 세단 407 HDi, 푸조 플래그십 디젤 세단 607 HDi, 스타일리쉬 쿠페-카브리올레 207CC 등 푸조 대표 모델이 전시된다.

시승차량으로는 절제된 스타일과 안정된 주행감 그리고 높은 경제성까지 더해져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푸조의 첫 SUV 3008를 포함 308 MCP, 308CC, 207CC 등 4대가 운영된다.

전시장 내부는 전 세계 푸조 전시장에 적용 된 CI '블루박스(Blue Box)' 컨셉은 물론 프랑스의 자유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카페’ 스타일로 꾸며졌다. 

푸조 브랜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킷도 함께 전시돼 고객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CK모터스 대표는 “푸조는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현대인과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로 푸조가 표현하는 감성과 뛰어난 경제성은 고객과의 간격을 줄이는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 CK모터스는 푸조가 지닌 이러한 브랜드적 특성을 살리는 것은 물론 고객들의 가치가 충분히 실현되는 데 더욱 중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K모터스는 전시장 오픈을 기념, 고객들이 푸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CK모터스(032-325-6071)로 문의하면 된다.

appl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