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타이거맥주가 제품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해 전국 수입맥주 전문점 및 바(Bar), 이마트(E-mart) 점포를 대상으로 제품 2000개 한정으로 '타이거맥주, 여름맞이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젊고 진취적인 20~30대 젊은 트렌드 세터들을 주 타깃층으로 이뤄진 것으로 '플래티늄(은색) 컬러'의 세련되고 모던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행사는 전국 각 수입 맥주 전문점 및 바(bar)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타이거맥주 4병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거맥주 로고가 새겨진 시원한 여름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 전국 이마트(E-mart)에서 '타이거 전용잔 증정 이벤트(Tiger Glass In-Pack)'를 실시한다. 새롭게 리뉴얼 된 타이거맥주 6팩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가철 여행시에 이용하기 좋은 타이거맥주 전용잔 2개를 무료로 선물한다.
타이거맥주 관계자는 "타이거맥주는 '박지성 자서전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는 아시아 대표 맥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