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통합 주소록 관리 서비스 출시

(아주경제 김명근 기자) KTH는 통합 주소록 관리 서비스 ‘유세이(Usay)’를 출시하고 아이폰 및 PC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도록 무료 애플리케이션과 웹(www.usay.net)을 통해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유세이는 아이폰을 기반으로 커뮤니케이션과 인맥 관리의 기본이 되는 주소록을 보다 강력하게 이용할 수 있는 주소록 서비스이다.

아이폰 주소록의 그룹 관리, 단체 SMS 발송, 친구 상세 프로필 정보, 초성검색 등 기존에 여러 가지 유료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해야 했던 기능들을 유세이(Usay) 하나로 통합해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통합 주소록’ 기능을 통해 휴대폰, 포털, 개인 PC 등 이용자가 보유한 커뮤니케이션 단말에 분산돼 있는 주소록들을 통합해 한 번에 관리할 수 있게 했다.

개인 휴대폰에 저장된 주소록은 물론이고 파란을 비롯한 포털에 저장된 주소록까지 관리할 수 있다. 개인 PC에 저장된 주소록 데이터를 엑셀 파일로 불러오기, 내보내기도 가능하다.

애플리케이션과 웹의 연동으로 웹에에서 주소록을 수정하면 아이폰에서도 그대로 반영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백업 기능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메신저’ 기능을 이용해 주소록에 등록한 지인들과 인스턴트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과 동시에 그룹 대화도 가능하다.

KTH는 향후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통해 아이폰-안드로이드폰-PC 3개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에서 주소록보기, 대화하기, 친구 프로필 보기 등의 주소록 관리 기능을 동일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dionys@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