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방영덕 기자) 하나SK카드는 웨딩 특화 상품인 '하나SK We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예비 부부들의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한 것으로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하거나 환율우대 및 OK캐쉬백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SK카드는 우선 올해 말까지 신규 발급 후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5000포인트, OK웨딩클럽 이용 고객에게는 이용 금액의 6%와 5만 포인트를 OK캐쉬백으로 추가 적립해 준다.
아울러 하나은행에서 환전·송금시 최대 80% 환율을 우대하며 신규대출시에는 0.1% OK캐쉬백 적립이 가능하다.
하나SK카드 관계자는 "'하나 SK We 카드'회원은 기본적으로 SK 웨딩컨설팅 서비스인 'OK웨딩클럽' 웨딩패키지 이용이 가능하다"며 "SK에서 운영하는 웨딩홀 '오펠리스'를 이용하면 OK 캐쉬백 포인트가 최대 60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어 최대 130만원 상당의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예복 등 의류를 구매할 때에도 헤지스, TNGT 등 LG패션 브랜드 매장 이용시 5%, 신혼여행 상품 구입시 하나투어 여행 상품 3%, 투어비스 여행 상품 최대 5% 등 OK 캐쉬백 포인트을 적립할 수 있다.
연회비는 5000원으로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 하나SK카드 홈페이지및 콜센터 (1599-1155)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sommoyd@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