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10 키즈푸드 페스티벌' 참여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샘표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2010 키즈푸드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열리는 이 행사는 아이의 호기심과 창의력은 물론 인스턴트와 패스트푸드에 길들여져 있는 식습관을 바꿀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활동과 함께 우리 전통음식에 대한 소중함을 경험하게 하는 박람회다.

샘표는 이번 행사에서 부모와 아이들을 대상으로 '된장과 우리 아이의 건강'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성장기 아이들의 식습관과 관련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샘표 된장학교 김정수 교장의 강의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우리 전통발효음식인 된장에 대한 우수성과 아이들이 된장과 친해질 수 있는 식생활 변화 교육 등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을 위한 유익한 내용의 강의가 준비될 예정이다.

세미나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매일 한 차례씩 진행되며 참가접수는 '2010 키즈푸드 페스티벌' 홈페이지(www.kidsfoodfest.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hanna@kidsfoodfest.com)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샘표 숨쉬는 콩된장'을 비롯해 '콩발효 맛내기 연두',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 등을 증정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