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메리츠종금證, 사보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12-09 09: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문진영 기자)9일 메리츠종금증권은 온라인 사보지 ‘메리츠존’(MERITZ ZONE)이 전날 열린 ‘201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전자사보 부문 인터페이스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메리츠종금증권 관계자는 “전자사보 성격에 맞춰 다채로운 레이아웃 디자인으로 호감도를 높이고, 타이포그라피를 통해 심플하고 간결한 감각적인 페이지를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모두가 공감하고 참여하는 사보를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리츠존‘은 지난 2000년 창간돼 2004년 오프라인 사보에서 전자사보로 전환, 10년째 꾸준히 발행하며 임직원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와 기업문화 형성을 위한 매체로 활용됐다. 특히 2010년 4월 종금과 증권의 통합에 따라 웹진을 개편하고 회사 비전과 핵심가치를 함께 공유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큰 몫을 담당하고 있다.
 
 12월 현재 134호를 발간한 메리츠존은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와 테마로 누구나 흥미를 가지고 구독할 수 있도록 신선하게 기획하고, 그에 맞는 세련된 디자인 부분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올해로 20회를 맞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언론재단,·한국기자협회 등 33개 기관 및 단체가 후원하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콘테스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