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cm 위너남' 이민규, 아내에게 억대 벤츠 선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2-21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68cm 위너남' 이민규, 아내에게 억대 벤츠 선물

 

'168cm 위너남'으로 알려진 이민규가 아내에게 벤츠를 선물해 화제가 되고 있다.

케이블채널 tvN ‘화성인 X파일’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이민규는 아내를 위해 최근 고급 승용차를 선물해 눈길을 끌고 있다. 

‘루저남’이라는 별칭으로 알려진 이민규는 80만원에서 시작해 50억원대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패션사업가로써 미모의 아내를 위해 선물한 벤츠를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민규는 지난해 12월 미모의 아내와 결혼해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었다.

이민규는 아내의 사랑스런 내조에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 통 큰 선물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내가 본인의 미니홈피에 올린 차량 계약 사진은 온라인 자동차 커뮤니티에 공개돼 조회 수 1위를 차지하는 등 부러움을 사고 있다.

그가 아내에게 준 선물로 알려진 차는 벤츠 E클래스 쿠페(Mercedes-Benz E350 coupe)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h까지 도달하는데 6.3초의 최고의 성능과 함께 날렵한 디자인으로 옵션 포함 억대를 자랑한다.

공개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아내가 부럽다” “루저가 아닌 노력가” “단점을 장점으로 전환한 능력을 높이 평가” “부인이 정말 미인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민규는 벤츠와 아우디를 포함해 총 3대의 외제차 보유 사실이 알려지면서 지나친 쇼핑몰 홍보 눈총을 사기도 했다. 또한, 키높이양말이 다양한 방송에서 소개되면서 개발자로 오해를 받는 등 트위터에 40억 매출 해명까지 한차례 곤욕을 치른바 있다.

한편 이민규는 키 작은 남자를 위한 쇼핑몰 이미지를 탈바꿈하기 위해 현재 신규 패션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직원을 대거 확충하는 등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