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결혼·이사철 맞은 고객 위한 맞춤형 이벤트 실시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롯데홈쇼핑이 본격적인 결혼·이사철을 맞아 고객드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8일 오전 10시 20분에는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조이아골드’의 예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목걸이와 귀걸이, 팔찌 등 총 10돈(37.5g)으로 구성된 ‘순금 예물 쥬얼리 세트’를 289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3, 4월에는 순금 노리개, 원앙, 두꺼비를 한정 제작해 선보인다.

5돈(18.75g”약 149만원), 10돈(37.5g·약 289만원) 중 택일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목걸이와 귀걸이로 구성된 ‘몰리즈 천연 시트린 세트’와 ‘진주 비드 목걸이’가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아이몰에서는 7일부터 이사”결혼 등 갑작스러운 지출에 부담을 느낄 고객들을 위해 적립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구, 가전, 주방, 침구 및 백화점 카테고리 내 상품 구매 고객 중 적립금 신청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총 139명에게 최대 5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더불어 20일까지 진행되는‘도전! MD가 쏜다!’에서는 고객이 가구, 주방 등 최대 10개 제품을 지정해 견적을 의뢰하면 담당MD가 직접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컨설팅 결과에 나와 있는 최저가 상품 및 MD 추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EC운영팀 송재희 팀장은 “단순히 상품 판매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요구에 맞춰 컨설팅을 제공해 고객들의 혼수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여 들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