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방카슈랑스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아주경제 임명찬 기자) 동양생명은 1년 동안의 방카슈랑스 영업 성과를 기념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해 ‘FY2010 방카슈랑스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동양생명의 방카슈랑스 영업본부는 FY2011 월납초회 255억원, 일시납 50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며 업계 2위로 자리매김했으며, 이번 연도대상에는 남다른 성과를 올린 1명의 사업단장과 5명의 마케터들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사업단장 대상에는 장한회 사업단장(49, 수도사업단)이 선정됐다. 장한회 사업단장은 1995년 입사해 FC영업본부 등 다양한 영업분야를 경험하고 2008년도부터 현재의 수도사업단장 자리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마케터 부문 대상에는 배재형 마케터(36, 수도사업단)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배재형 마케터는 2006년 입사해 동상을 거머쥔데 이어 이번에 대상수상자로 선정돼 해외연수의 기회와 함께 상금 200만원을 수상하였다.

박중진 동양생명 부회장은“지난 해 우리는 이 자리에 있는 모든 설계사와 관리자들의 노력으로 창사이래 최대 흑자를 달성하였다”며 “향후 생명보험시장의 진정한 BIG4가 되기 위해 새롭게 다가오는 변화에 슬기롭게 대처하는 노력을 당부한다” 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