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책 ‘하정우, 느낌있다’ 3분에 1권 판매 흥행!

  • 하정우 책 ‘하정우, 느낌있다’ 3분에 1권 판매 흥행!

[하정우/사진=N.O.A]
(아주경제 온라인 뉴스부)배우 하정우의 솔직하고 인간적인 모습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에세이집 ‘하정우, 느낌 있다’가 출간과 동시에 전국 서점가에서 판매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진정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며 출간한 ‘하정우, 느낌 있다’가 전국 서점가에서 3분에 평균 1권씩 판매 되며 독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것.

‘하정우, 느낌 있다’는 영화 ‘추격자’, ‘국가대표’, ‘황해’ 등 수 많은 작품을 통해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로 입지를 공고히 한 배우 하정우가 자신의 일과 사랑, 삶을 진솔하게 담아 출간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하정우, 느낌 있다’는 영화 작품 활동 이외에는 사생활의 노출이 거의 없었던 하정우의 솔직 담백한 생각과 일상을 가감 없이 담아, 그간 그의 사적인 모습이 궁금했던 팬들이 책을 통해 하정우를 좀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그뿐 아니라 칸 영화제와 영화 촬영 스케줄로 인해 출간 관련한 홍보나 이벤트조차 따로 하고 있지 못하는 와중에도 하정우의 에세이집은 보기 드문 판매 흥행으로, 서점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정우의 에세이집을 접한 독자들은 "화가 하정우의 진솔한 내용이 더욱 그의 사람다운을 느낄 수 있었다”, “그를 가까이서 느낀 것 같아서 설레고 가슴이 뛰었다”, “그의 일상적이면서 소탈한 인간 하정우를 다방면으로 만날 수 있는 책이다” 등의 리뷰를 이어가며 열혈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정우는 현재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범죄와의 전쟁’의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