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고 섬머(Go Go Summer)' 재킷 [사진 = DSP 미디어] |
(아주경제 온라인뉴스부) 걸그룹 카라가 여름을 앞두고 일본에서 발매할 앨범의 재킷에 마린룩을 선보였다.
카라는 오늘 29일 일본에서 발매되는 4번째 싱글 '고고 섬머(Go Go Summer)'의 발표를 앞두고 3종 마린룩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재킷 사진 속의 카라는 블루, 옐로우, 핑크색 마린룩을 통해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고고 섬머'는 지난 4월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한 '제트 코스트 러브' 이후 첫 신곡으로 업 템포의 여름 느낌을 물씬 담고 있으며, 총 3가지 형태로 공개된다. 앨범은 A버전(CD 및 DVD가 묶인 한정판), B버전(CD 및 포토북으로 구성), C버전(CD 및 보너스트랙으로 구성)으로 각각 출시된다.
더불어 '고고 섬머'는 LG전자의 일본 시장 출시 스마트폰 '옵티머스 브라이트'의 주제곡으로 활용돼 활동 전에 많이 노출될 것으로 보인다.
카라의 마린룩 재킷을 접한 누리꾼들은 "상큼 발랄하다", "다시 뭉친 카라 보니 좋다", "이번 신곡도 기대된다", "어쩜 이리 예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카라의 소속사인 DSP미디어 관계자는 "카라는 그간의 팬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11일 오후 6시에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한국 공식 팬 미팅 '지금 전하고 싶은 말…' 을 개최한다"며, "카라 멤버들은 서울 강남의 연습실에서 팬미팅과 일본활동 준비에 몰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