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고속, '제천↔서울' 고속버스 노선 포인트 적립제 실시

  • 동부고속, '제천↔서울' 고속버스 노선 포인트 적립제 실시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제천고속버스터미널 운영기업인 ㈜동부익스프레스가 제천고속버스터미널(이하 '제천터미널')에서 발권한 '제천→서울' 노선과 '서울→제천' 노선에 대해 운임의 7%를 포인트로 적립하는 제도를 오는 2012년 6월 30일까지 시범 실시한다.

이번 포인트 적립제도 실시에 따라 제천터미널에서 '제천↔서울' 노선 표를 발권할 경우 운임의 7%(1원 단위 내림)에 해당하는 포인트가 적립된다. 운임이 1만5000원인 심야우등버스노선은 1050원이 적립되며 1만3700원인 우등버스노선은 950원이, 9400원인 일반버스노선은 650원이 적립된다.

동부고속 포인트 멤버쉽 회원가입은 동부고속 홈페이지(www.dongbubus.com)와 제천고속버스터미널에서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은 멤버십카드를 발급한 다음 날부터 가능하다.

제천터미널 관계자는 "이번 적립은 제천터미널 발권 표만 적립되며 서울고속버스터미널이나 하소동 정류장 발권 표는 적립되지 않는다"며 "적립 시 멤버십카드를 제시하고 비밀번호를 말해야만 적립되며, 고객 부주위로 인한 멤버십카드 분실 및 훼손은 동부고속에서 책임지지 않는다"고 밝혔다.

한편 '제천↔서울' 포인트 적립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제천고속버스터미널(043-648-3182)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