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KOSDAQ Value 증권투자신탁 1호' 출시 한달만에 수익률 1위

(아주경제 문진영 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LS자산운용의‘LS KOSDAQ Value 증권투자신탁 1호’가 출시 한달만에 동일유형 펀드 가운데 수익률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에프엔스팩트럼에 따르면 ‘LS KOSDAQ Value 증권투자신탁 1호‘는 19일 현재 1개월 수익률이 동일유형 액티브주식중소형 110개 가운데 가장 높은 11.28%를 기록했다. 국내공모주식형 펀드 2927개 가운데서는 두번째로 높았다.

‘LS KOSDAQ Value 증권투자신탁 1호’는 기술력 등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코스닥 우량기업에 투자하는 코스닥 전용펀드로 지난 9월 15일 출시됐다. 경쟁력 있는 기업을 발굴·투자해 코스닥 시장 신뢰를 제고하고 투자자에게 새로운 투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상품이다. 이 펀드는 계량적이고 객관적인 운용 전략으로 모두 40여개 우량주 종목 포트폴리오로 운영되고 있다.

이우철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자산운용팀장은 “펀드 출시가 한달 밖에 안된 현 시점에서 이 같은 성과는 시장 상황에 따른 탄력적 운용과 전략적 자산배분을 통한 위험분산 포트폴리오 운용의 성과”라고 말했다.

LS자산운용 관계자는 “앞으로도 펀드 운용은 중장기적 관점에서 종목선정 및 자산배분을 실행할 것“이라며 ”단기 매매를 지양하고 성장성 있는 기업들에 대한 장기 투자를 통해 안정적인 누적 수익을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펀드 판매사 이트레이드증권은 판매 수익금 중 20%를 코스닥시장 발전과 사회공헌을 위한 기금으로 기부 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 고객자산운용팀(02-3779-8979), 고객서비스팀(1588-2428)을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