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지펠 아삭' 모델 이승기와 함께하는 토크쇼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1-10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9일 삼성전자 다목적 홀에서 '삼성 지펠 아삭과 함께하는 승기의 아삭한 토크토크' 개최<br/>이승기가 직접 만든 '치즈김치쌈'으로 관객에게 시식 기회 선사

삼성전자는 지난 9일 서초동 삼성전자 딜라이트 다목적 홀에서 600명의 고객들을 초청해 지펠 모델 이승기와 함께하는 토크쇼 '삼성 지펠 아삭과 함께하는 승기의 아삭한 토크토크' 를 개최했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삼성전자는 지난 9일 서초동 삼성전자 딜라이트 다목적 홀에서 대가족을 포함한 600명의 고객들을 초청해 지펠 모델 이승기와 함께하는 토크쇼 '삼성 지펠 아삭과 함께하는 승기의 아삭한 토크토크' 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생의 행복 레시피'라는 주제로 '인생의 맛·아삭한 사랑의 맛·잊고 있었던 꿈의 맛'이라는 세 가지 테마를 김치의 맛에 빗대어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으로 마련됐다.

이날에는 '첫번째 행복레시피 아삭한 사랑의 맛'으로 사전 공모 받은 대가족들의 사진이 감동적인 영상으로 상영돼 관객들이 함께 가족의 의미와 행복, 그리고 인생의 사랑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모델 이승기는 MC 송은이와 함께 연인·가족간에 듣고 싶은 다정한 말, 듣기 싫은 말에 대해 관객들과 토크를 이어가며 행복의 의미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해 관객석을 훈훈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 지펠 모델 이승기는 이승기는 치즈김치쌈 요리법을 현장에서 직접 요리하며 설명하고, '승기표 치즈 김치쌈 요리'를 팬들이 맛볼 수 있도록 팬들을 무대로 초청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두번째 행복레시피 인생의 맛' 코너에서는 모델 이승기와 관객들이 겨자 넣은 김치를 먹은 사람을 찾아내는 매운맛 복불복 게임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행복한 기운을 느껴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세번째 행복레시피 잊고 있던 꿈' 코너에서는 잊고 있던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관객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재치있는 토크쇼를 이어간 이승기는 즉석에서 팬들을 향해 노래한 감동의 '즉석 스페셜 공연'으로 최근 발표한 5집 타이틀곡 '친구잖아'와 '스마일보이'를 열광적인 무대로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승기는 "연인·가족분들을 포함한 600여 팬분들과 함께 행복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돼 개인적으로 굉장히 뜻 깊은 자리였다"며 "팬 여러분들의 사연 하나 하나에 마음까지 따뜻해진 행사라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국내 초대용량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대가족들을 포함한 관객분들을 초청해 행복의 의미를 되짚어보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지펠 브랜드를 통해 고객분들이 새롭고 뜻깊은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많은 기회를 제공하며 지펠 브랜드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