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도서출판 다락원의 자회사인 황금시간에서 새책 '아토피를 낫게 하는 맛있는 제철 요리' 출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책을 구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이 있다. 주요 온라인 서점 4곳(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서 오는 12월 13일까지 '아토피를 낫게 하는 맛있는 제철 요리'를 구매한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태안자염 100g)를 증정한다.
또한 책을 구매한 독자 10명에게 책의 저자가 직접 강의하는 '일일 아토피 요리 강좌'도 진행한다.
'일일 아토피 요리 강좌'에 참여하려면 책 구매 후 이메일(jmh0604@darakwon.co.kr)을 보내거나 다락원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arakwonbook.do)에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하며, 강좌는 다음달 18일 오후 2시에 롯데백화점 잠실점 내에 위치한 MBC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황금시간 관계자는 "'아토피를 낫게 하는 맛있는 제철 요리'는 아토피 예방, 치료에 좋은 요리 레시피뿐만 아니라 아토피와 음식에 관한 풍부한 읽을거리를 담고 있다"며 "아토피 환자에게 꼭 필요한 제철 음식재료로 요리하고, 각각의 음식재료가 어떤 효과를 내는지 한의학적 지식과 연구 결과들을 토대로 설명하고 있다"고 새책 '아토피를 낫게 하는 맛있는 제철 요리'를 소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