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본 컴백 이유 "3년 전 우연히 만난 여학생 나에게 직업이 뭐냐" 충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1-30 2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본 컴백 이유 "3년 전 우연히 만난 여학생 나에게 직업이 뭐냐" 충격

이본 컴백 이유(SBS '강심장' 캡처).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이본이 7년만에 컴백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털어놨다.

지난 29일 SBS '강심장'에 출연한 이본은 7년만에 연예계에 복귀한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본은 "2005년에 갑자기 내가 가고 있는 길이 맞는 길인지 아닌지 궁금했다. 불현듯 나 자신에 대한 부족함도 느꼈다. 결국 자신감 상실, 의욕상실로 이어져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고 전했다.

이에 이본은 컴백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3년 전 우연히 한 여학생을 만났는데 나에게 직업이 뭐냐고 물어보더라"며 "내가 연예인이었던 사실을 모르는 그 친구의 한 마디가 충격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너무 떨어져 있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컴백에 대한 이유를 말했다.

또한 이날 이본은 자신을 아무 조건 없이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생각에 눈물을 흘리며 "나는 이유가 있어서 쉰 것인데 이유도 모른 채 기다려야만 했던 그 친구들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다"며 자신의 팬들은 '애기들'이라고 지칭해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본은 잠적하게 된 이유를 밝히며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