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 日디노스 손잡고 ‘생(生) BB 골드’출시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네이처 리퍼블릭은 12일 일본 유명 종합 통신판매 업체 디노스와 함께 메이크업과 스킨 케어를 접목한 ‘생(生) BB 골드’ 라인을 판매한기 시작한다고 전했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TV 통신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생(生) BB 골드 라인을 집중 소개하고 디노스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디노스는 1971년 문을 연 TV·카탈로그·인터넷 종합 통신판매 업체다.

생(生) BB 골드 라인은 올해 4월 일본 진출과 함께 출시해 현지에서 30만개 가량 팔린 인기 제품 '생(生) BB' 라인의 기능을 강화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BB크림과 팩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피부정화 작용이 좋은 순금 파우더와 달팽이 점액 여과물·콜라겐 성분이 함유됐다. 이와 함께 에센스 성분이 60% 이상 들어 있어 화사한 피부와 탄력·수분을 관리해 준다.

‘生 BB크림 골드 SPF30 PA++는 생크림처럼 탄력이 느껴지는 제형이 특징이다. 에센스·자외선 차단제·메이크업 베이스 등 기능을 하나로 결합했다. 모공과 잡티를 커버해주고 피부를 매끄럽게 연출해준다.

生 파우더 BB 골드 SPF25 PA++는 울퉁불퉁한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감싸 피부결을 고르게 정돈시켜준다. 더불어 미세한 골드 펄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빛과 투명감을 살려준다.

정운호 대표는 “이번 제품은 네이처 리퍼블릭의 제품력과 40년이 넘는 디노스의 유통 경험이 결합한 작품”이라며 “한류 화장품 주요 시장인 일본에서 유통다각화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처 리퍼블릭은 생(生) BB 골드 론칭을 기념해 BB크림과 파우더 팩트를 세트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쿠아 콜라겐 솔루션 마린 하이드로겔 마스트’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